건물 외벽 벽체 자재의 발전 – 반투명 파사드 건축외장 솔루션

건물 외벽 벽체 자재 시장의 가장 큰 발전은 고품질의 반투명 파사드 시스템 입니다. 반투명 파사드는 건축가들에게 폭넓은 건축물 외벽의 디자인 적용성과 고품질의 결과물을 가져오게 합니다. 자재와 자재 사이의 연결부위는 깔끔하게 감춰지고 외관은 시각적인 효과를 잘 표현해 줍니다. 조밀한 마이크로셀 기술과 디자인 구조를 적용하여 제작된 반투명 파사드 자내는 변화가 극심한 기후상태에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고, 에너지효율이 높습니다.

이에 단팔은 기존의 제품을 개선 그리고 품질을 향상을 위해 현재 가지고 있는 제품의 한계점을 넘어 보다 나은 제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팔은 아직도 보다 나은 반투명 파사드 시스템을 성장시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팔은 보다 얇고 보다 높은 품질을 가진 패널 개발을 목표로 이에 대한 연구에 임하고 있습니다.

보다 투명한 패널 연출을 위하여, 패널을 지탱하는 부수적인 프레임이 없어야 하며 이것은 건축물이 단순히 외형적인 모양만을 추구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나타내기 위하여 복잡한 수학적인 계산을 통해 정확도를 높여야합니다.

에너지 효율성을 고려한 구조는 지금 경쟁적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탄소 배출과 에너지 비용은 디자인 과정에서 그다지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 부분은 가장 먼저 고려되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디자이너, 제조자, 건축자재공급 또는 개발자는 가능한 한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단팔의 반투명 파사드 시스템은 최고의 단열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 합니다만 현재 처럼 단팔의 제품을 사용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여나가는 것과 동시에 궁극적으로는 에너지 소비에 들어가는 비용이 없어 질 수 있도록 아직도 보다 나은 제품을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자재들의 실험, 구조 그리고 디자인을 변경하는 실험을 통해, 반투명 파사드의 에너지 효율을 이용하여 그 비용을 줄여나갈 것입니다.